작년에 Power Apps으로 만들어 아직까지 저희 회사에 잘 쓰고 있는 솔루션 입니다.
조직도는 연차 결재 솔루션과 연동하여 사용 중에 있습니다.
해당 솔루션의 구성 방법 입니다. 대략 10개 내외 정도 강의가 만들어 질거 같네요.
아래 강의는 즐겨찾기 솔루션을 만드는 과정 입니다.
기존 강의와 비슷하게 만들어 질듯하여 이번에는 youtube 제작은 하지 않을 예정 입니다.
위의 동영상과 거의 동일하게 구성되어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우선 생각나는대로 정리한거라.
추후 정리하면서 바뀔 수 있음을 안내해 드립니다.
1. 조직도 솔루션 DB 설명 - Excel로 만들어 SharePoint 목록으로 설정
2. 화면 디자인 구성 - 자동화를 사용하여 만들어 작업을 최소화
3. PowerApps으로 만드는 조직도 솔루션 - 03. 상단 및 왼쪽 메뉴
4. PowerApps으로 만드는 조직도 솔루션 - 04. DB 상세 설명 및 구조 변경
5. PowerApps으로 만드는 조직도 솔루션 - 05. 자동 번호 및 순서 변경
6. PowerApps으로 만드는 조직도 솔루션 - 06. 부서 (계층 구조)
7. PowerApps으로 만드는 조직도 솔루션 - 07. 부서 (새로 만들기)
8. PowerApps으로 만드는 조직도 솔루션 - 08. 부서 (수정 및 삭제)
9. PowerApps으로 만드는 조직도 솔루션 - 09. 직원 화면 구성 (왼쪽 메뉴)
10. PowerApps으로 만드는 조직도 솔루션 - 10. 직원 (새로 만들기)
11. PowerApps으로 만드는 조직도 솔루션 - 11. 직원 (편집 및 삭제)
12. PowerApps으로 만드는 조직도 솔루션 - 12. 홈 화면 (왼쪽 메뉴)
13. PowerApps으로 만드는 조직도 솔루션 - 13. 홈 화면 (상세 화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