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만든 동영상 강좌/DemoShowCase

완주와 승호의 따라하기 소개

by 이완주 2010. 4. 15.

많은 분들의 고민 : IT 환경을 구축해야 하는데 뭘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아직 구매도 하지 않아 테스트를 위한 라이선스, 하드웨어, 설치 준비 등등 다양한 요구조건이 필요하죠.

그래서 만들어 봤습니다.

매뉴얼도 만들어 보고, 동영상 강좌도 그러나 역시 고객의 요구 조건은 한도 끝도 없더라구요. (사실 자기만족이 안되어서..)

그래서 새롭게 만들었습니다.

뭘…. 바로 마우스로 따라할 수 있는 강좌를 MSN Skydrive에 데이터를 올려 놓았습니다.

http://cid-734f8cd05d0a8a15.skydrive.live.com/browse.aspx/.res/734F8CD05D0A8A15!123

이 안에 들어가시면 겨우 2개 만들었네요.. ㅎㅎ

앞으로 계획 추가 DC 구성, AD 관리 방법, SPS, Exchange 2010, OCS 등등 다양한 환경 구축 및 사용하는 방법을 만들 계획 중입니다.

그냥 다운 받으세요. 그리고 실행 하세요. (실행파일이라 바이러스 입니다. ㅎㅎ ß 이건 농담) 간혹 농담과 진실을 헛갈려 하시는 분들이.. 옛날부터 썰렁한 강사로..

사람들이 강의하다 분위기 살릴려고 농담하면 심각한 표정으로 메모를 하고 있는 모습을 보면.. 에고… 그래서 이번에는 화면만.. ㅎㅎ

그럼 아래와 같이 실행 됩니다. 해상도는 1024*768로 맞추었습니다.

마우스를 화면에 빨강색 테투리가 깜박이는 곳에서 클릭하시면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일명 숨은 빨강네모 찾기.. ㅎㅎ

밑에 간단한 설명과 함께 나오니 참고하시고요.

위에 보시면 완주와 승호의 따라하기 실습이라고 나와 있죠.

저와 제 밑에 있는 곽승호 대리와 둘이 합작을 해서 만드는 겁니다.

물론 직급이 깡패다 보니. 굳은 일과 힘든 강좌는 당연히 곽승호 대리가. ㅎㅎ

그래서 파트를 나누었습니다.

AD, SPS ß 이완주, Exchange, OCS ß 곽승호

앞으로 기대 많이 해 주시고 열심히 공부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