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술자료 (KB)/Windows Server 2008

Hyper-V의 기나긴 여정의 실패 사례….

by 이완주 2008. 4. 17.

Hyper-V 설정을 하여 Virtual Machine 설치 하고 잘 쓰고 있었어요.

그런데 어느 순간 다시 보안 문제로 연결이 안되는 문제가..


권한이 없다는 무지 막지한 오류가 계속 나오네요.

옆에 직원은 잘 된다는..


결론 아직까지는 Core 버전은 무리가 있다는 자체 판단.

(실력이 없는 거겠죠.. )


능력의 한계인가…


세미나 준비를 이대로 하다가는 자체 트러블슈팅하다 끝날꺼 같다는 불길한 예감에

오늘 부로 Full 버전으로 다시 설치할 예정 입니다.


에고 힘드네요..


세미나 그림을 다시 그려야 할 듯..


잘못 하다가는 테스트도 못하고 세미나 들어갈거 같아 부담 엄청 되네요..


그럼 모두 열심히..

댓글